피셔프라이스 추천 후기 리뷰 202209

피셔프라이스 리뷰 및 후기를 인기 상품순으로 소개합니다.

2022년 09월에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가격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상품별 링크를 눌러 최근 가격을 확인하세요.

 

  1위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혼합 색상
138,000원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혼합 색상

  상품평  

2020.02.28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혼합 색상] 상품평
저 정말 귀찮아서 상품평 안쓰는데 정말 남겨야 할것 같아 습니다.
교환만 네번하고 결국 반품 환불 요청했습니다.
부분 부분 검은 점 같은 이염, 상품에 스크레치,
누가 쓴것 같은 검은떼? 같은 부분
교환 요청하면서도 사유에 신경써달아고 코멘트 몇번 남겼으나 돌아오는 상품은 똑같았습니다.
물론 제품에 하자는 써보지 않아서 있는지에 대한 평가는 못쓰지만
외관상 상품이 너무 무성의하여서 도저히 쓰고 싶다는 생각이 안들어요
애기가 갖고 놀건데 너무 한것 같아요
금액이 싸면 저도 그냥 귀찮아서 교환 안하고 쓰겠는데
너무 별로예요
저는 그냥 대여해서 쓸래요
돈과 시간과 ……중략

2022.03.31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혼합 색상] 상품평
조립은 쉬웠는데 나사가 불량이라 들뜸이 있어요
조립하면서 어려움은 없었지만 드라이버가 왜 길어야하는지 조립하면서 이해가 갔어요
조립 전 소독약으로 소독 후 조립했어요~~!
조립하고도 한번 더 닦았네요 ㅎㅎ
현재 생후 6개월 17일(198일차) 아기 키우고 있어요~

현재 가지고 노는건 밑에 있는 공 그리고 강아지 그림을 만져보고 구경하네요 ~~

저는 두달 고민 후에 샀는데 잘 산 것 같아요
가격 떨어지라고 장바구니에 담아놨는데 안 떨어지네오 ㅠㅠ ㅋㅋㅋ

—————————————————————————
9개월 6일 (276일차 아기) 후기입니다……중략

2021.11.06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혼합 색상] 상품평
몇달간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들어올 때마다 가격 안 떨어졌나 확인했는데 할인 진짜 없네요. 12만원대가 최저인 듯..
결국 12로 떨어지자마자 결제해버렸네요.

뽑기운이 필요하다는 말에 걱정 많았고 조금이라도 하자가 있음 바로 반품할 생각에 조립 전에 요리조리 살펴봤는데 다행히 깨끗한 불량없는 정상제품이 왔습니다.

조립힘들다 길고 가는 드라이버 필요하다해서
드라이버, c형건전지 함께 구매했답니다.ㅋ
근데 너무 긴걸 샀네요. 별로 그닥 깊지 않은데용..
가늘기만하면 일반길이 ㅇㅋ입니다.드라이버 괜히샀어..ㅜ
오히려! 건전지 커버 나사가 글쎄 작은북 같은 조형물에 가려져<br……중략

2022.07.13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혼합 색상] 상품평
가격이 비싸서 중고로 알아보았는데,
중고제품들은 구성품이 부족해서 오래쓸거 생각하고 새상품으로 구매했어요.
아기가 8개월인데 아직 기거나 걷지 못해 문으로 지나가진 못 하지만, 노래 들으며 앉아서 도형이랑 공 만지며 즐겁게 노네요~

배송받고 다른 부분들은 괜찮았는데 한쪽 초록색 바닥 윗면과 아랫부분에 검정색 얼룩이 많이 있었어요.
교환 신청하려다가 바닥이라 안보이고… 윗부분은 초록색상이 진해 잘 눈에띄지 않아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이 부분이 좀 아쉬워서 별 하나 뺐어요ㅜㅜ

여자가 조립할 수 있긴하나 굉장한 손 힘이 필요했네요 ㅎㅎ

나중에 아기가 기거나 ……중략

2022.03.14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혼합 색상] 상품평
아기들이 사용하는 장난감인데 마감이 제대로 안되고, 일부는 파손된 제품이 왔네요. 일부 흠집은 그럭저럭 넘어갈 정도인데, 사용하다가 아기들 다치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나사로 연결해야 하는 부분은 구멍이 막혀있기도 하고, 제대로 조립이 안되어 붕 떠있게 되네요.

조립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그냥 사용해야하나,
아니면 해당 부분만 교체 가능한지 고민 되네요.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2위  
피셔프라이스 자이언트 링쌓기, 혼합색상, 1개
29,800원

피셔프라이스 자이언트 링쌓기, 혼합색상, 1개

  상품평  

2021.10.05 [피셔프라이스 자이언트 링쌓기, 혼합색상, 1개] 상품평
갓11개월 맞이한 남아입니다. 작은링만 구매해서 놀았는데
교구라 작다보니 잘못하더라구요 . 지인들인스타를보니
큰 링끼우기가 있어서 옳타쿠나하고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사실 다른 소리나는제품과 고민을 많이했어요.
가격도 1만원차이가 나는데 사이즈 좀 작아도 소리나는걸 살지.
큰사이즈로 소리없는 피셔스를 구매할지
그래서 지인들과 이야기해보니 피셔스가 대소근육발달이
더 잘된다고해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스피드한 배송으로 오자마자 개봉하니 달라드는 아드님.
사이즈가 생각보다커서 잡고 일어나기도합니다.흔들흔들
앉아서 몇번 엄마가 넣었다뺏다. 시범을 보여주고
링사이즈가크니 ……중략

2020.10.03 [피셔프라이스 자이언트 링쌓기, 혼합색상, 1개] 상품평
조카가 작은 거 갖고 노는거만 봐서 이렇게 큰 사이즈가 있는 지 몰랐어요.

피셔프라이스는 다들 갖고 노는 아기 장난감이고

또 아기가 남자 아기여서 작은사이즈대신 큰사이즈로 구매했는데
큰걸로 사길 잘한거 같아요~~~

조카가 5살인데 작은 사이즈를 지금도 갖고 논다그러던데
울애기도 오래오래 갖고 놀았으면 좋겠네요!

큰사이즈라 그런지 존재감이 엄청납니다^_^

2022.04.13 [피셔프라이스 자이언트 링쌓기, 혼합색상, 1개] 상품평
집에 있던 고무로 된 링쌓기는 크기도 작고
분리가 잘 안되서 애기가 갖고놀기 힘들어 했음.

그래서 찾다가 피셔프라이스 제품이라 일단 관심이 가게 됐고
자이언트라길래 이거다 싶어서 구매함.

사용연령 12개월 이상이라 그런지
평균보다 조금 작은 울아기한텐 크긴 함 손에 쥐는것도 좀 어려워 보임. 그래도 곧 12개월이니 잘 갖고 놀것 같긴 함.

흥미는 가져도 한손에 집질 못하니 그냥 보고만 있음.
그래서 엄마나 아빠가 같이 놀아주는데 재밌어 함.

높이는 아기 앉은키보다 조금 크거다 비슷함.

2022.03.15 [피셔프라이스 자이언트 링쌓기, 혼합색상, 1개] 상품평
솔직히 제가 가지고 싶어서 샀어요. 알록달록 예쁘잖아요!
크기는 저는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작은것보다는 큰게 가지고 놀기 더 좋은 것 같아요.
처음에는 관심 당연히 없었어요.
이렇게 빼는거야~ 몇일 보여주니까 시도 하더라구요.
한손만 어설프게 써서 어려웠는데 조금 지나니까 곧잘 빼더라구요.
그담에는 구멍안에 공 넣기를 보여줬더니 자지러지게 웃어요 ㅋㅋㅋㅋ 그걸로 한동안 뽕뽑았죠.
그리고는 두손으로 빼는걸 가르쳐줬습니다. 이제 어떻게든 빼는건 문제없고,
귀찮으면 쓰러뜨려서 다 쏟아버려요.
구멍사이로 눈-코-입 보여주는것도 좋아해요.
요즘은 굴리고 돌리는거에 관심이 생겨서,……중략

2022.06.03 [피셔프라이스 자이언트 링쌓기, 혼합색상, 1개] 상품평
작은장난감만 있다가 큰 장난감 사주니 좋아하네요~
도넛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아기가 들고
까꿍놀이도 하고 좋아요
굴리고 던지고 할때 그걸 제가 가지러 가야 되는
단점이 있지만 …

마감처리도 부드럽게 되있어서 어디 베이거나 다치지
않을거 같아서 아주 좋네요
알록달록하고 맨위 장난감은 소리도 약간 나서
흔들고 놀기 좋아요
8개월아가 아직 끼우지는 못하지만 들고 열심히 맛보네요~^^*

좀 더 크면 끼우고 놀겠죠?
아기있는 친구들한테
소근육 발달 장난감으로 선물해줘도 좋을거 같아요~^^*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3위  
피셔프라이스 댄싱 로봇 빗벨 멜로디 완구, 혼합 색상
54,800원

피셔프라이스 댄싱 로봇 빗벨 멜로디 완구, 혼합 색상

  상품평  

2019.11.10 [피셔프라이스 댄싱 로봇 빗벨 멜로디 완구, 혼합 색상] 상품평
피셔프라이스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브랜드에요~

6살 아들 키울때,
피셔프라이스 브랜드
바운서며 장난감 참 많이 샀었는데..
장남감들이 둥글둥글 안전하고~
아이가 참 좋아했고 , 퀄리티 또한 좋아서⭕
한달간 우리집에 놀러온
23개월 조카에게도
피셔프라이스 댄싱 로봇을 선물 했어요~♥️

역시나 23개월 조카가 너무 좋아합니다
밖에 외출할때도 들고 나가네요~~
친구처럼 꼬옥 안고 나가요~^^

댄싱로봇들고 병원에 갔는데
모든 아이들이 춤추고 말하는 로봇에
시선 집중~~
……중략

2019.11.08 [피셔프라이스 댄싱 로봇 빗벨 멜로디 완구, 혼합 색상] 상품평
너무너무 재미있는 멜로디장난감이에요. 큰박스에 와서 댄싱 로봇이 큰가 했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큽니다. 우리 아들이 5살인데 안고 돌아 다닐 정도의 크기에요. 박스에 보면 9~36개월 수라고 적혀 있는데 그 나이 이상의 아이들이 갖고 놀면 더 재미있는 장난감인거 같아요. 이거저거 다 눌러 보더니 금방 파악하는거 보면 말입니다. 건전지는 AAA 4개가 들어 갑니다. 건전지는 들어 있으니 따로 구입을 안 해도 됩니다. 귀하고 팔부분은 천 비슷한 것으로 되어 있어서 촉감놀이에 좋은거 같아요.부스럭 부스럭 소리가 나거든요.
댄싱 로봇의 버튼은 총 3개의 버튼이 있는데 왼쪽 버튼 2가지는 누를 때마다 다양한 노래가 나옵니다……중략

2019.11.16 [피셔프라이스 댄싱 로봇 빗벨 멜로디 완구, 혼합 색상] 상품평
피셔프라이스 댄싱로봇 빗벨 멜로디 완구

아이가 요새 유독 영어에 관심을 보여요
재밌게 영어를 더 해주고 싶은 마음에
피셔프라이스 댄싱로봇 빗벨 멜로디 완구를 구매했어요

구매의 가장 큰 이유는
아기가 숫자와 숫자영어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고
마침 댄싱로봇 빗벨에서
노래와 더불어 숫자와 영어가 나온다는 얘기에 구매했어요

일단 숫자와 영어부분
1~10 까지 A~Z 까지만 나옵니다
저희 애는 다 알고있는 부분이라서 좀 아쉬웠어요
더 많은 영어가 재생됐다면 더 좋았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물론 처음에는 A~Z 를 배운다지만 <b……중략

2019.11.10 [피셔프라이스 댄싱 로봇 빗벨 멜로디 완구, 혼합 색상] 상품평
피셔프라이스 아이 키우면서 엄청많이 접하고
또 많이 사용하는 친근하고 애정하는 브랜드랍니다^_^

아기 장난감으로 유명한 피셔프라이스는
국민브랜드 라는 대명사가 붙는 제품으로 국내에서
인정받는 브랜드인데요~ 한국 영유아 완구 브랜드
최초 상기도 1위를 달성할 만큼 86년간 장난감만
만들어온 마텔사의 미국계 회사입니다!

이 장난감은 지금 우리집 아이(20개월)가 가지고 놀기
딱! 좋은 사이즈에 춤추는 댄싱로봇(?) 인형입니다.
귀랑 손은 보송보송한 솜 뭉치느낌으로 되어있어
손을 잡고 이리저리 다니기도 하네요ㅎ
앞에 가지고 함께 앉아서 손도 ……중략

2019.11.07 [피셔프라이스 댄싱 로봇 빗벨 멜로디 완구, 혼합 색상] 상품평
우선 아이들마다, 개월수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호불호는 딱 어떻다 말 못할 것 같구요.

제 경험상 돌 이후 아이들에게 좀더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어린 아이나 아이 성격? 성향에 따라 소리나고 움직이는 거에 예민하고 무서워 하는 아이들도 있더라구요. 귀엽고 예쁘다고 아이들이 다 좋아하는 건 아니라는.. 그런 경우의 수도 감안하시길)

아이가 좋아하고 관심 가진다는 가정 하에 우선 심심할 틈이 없을 만큼 다양하게 기능이 들어가 있고 또 램프에 색깔도 선명하고 여러가지 색깔이 나와 좋은것 같아요. 기능중에 숫자나 색깔이 영어로도 나오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학습이 될 것 같구요.

……중략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4위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디럭스, 블루
62,100원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디럭스, 블루

  상품평  

2019.09.03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디럭스, 블루] 상품평
정말 최고에요
저희아기 70일 좀 넘었고 발길질 잘하는 활동적인 아가에요
등센서가 있어서 좀체 잘 안누워있으려고 해서 많이 힘들었어요

지인 아기가 체육관에서 잘 논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주문했어요, 3만원대 체육관과 고민했지만 이 제품은 36개월까지
사용가능하다고 해서 이왕 오래쓸거면 좋은거 사주자는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가격대에 상품 차이는 피아노 기능 차이인거 같아요
1,2,3단계 맞춰 노래만 나오게도 되고 피아노 모드로도 되고
영어로도 같이 나와서 나중에 아이크면서도 도움될것같아요

로켓배송으로 전날 밤 11시전에 시켜서 그다음날 바……중략

2019.07.21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디럭스, 블루] 상품평
워낙 발재간이 좋아서 너무 잘차고 좋네요
아직 달려있는 건 못갖고 놀지만 만족해요
다만, 매트가 너무 미끄러워서 발로 차다가
피아노랑 점점 멀어져 수시로 위치 다시잡아줘야하네요ㅎ

======10갤차 후기 추가=======
저걸 백일쯤 샀었는데 진정한 사용은 6갤이후,
특히 앉기시작한 이후인것 같아요.
보통 조금 쓰다가 처분하는것 같더라구요
근데 앉으려고 시도할때쯤, 피아노를 세워줬었는데
장난아니게 잘 가지고 놀아요. 가로지르는 봉 막 휘어지도록 장난감잡아 놀고요
타고넘고 매달리고, 앉아서 피아노치고, 부술듯이 치고ㅋㅋ장난감 다 물고뜯고 너덜너덜
보고있음 ……중략

2021.12.08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디럭스, 블루] 상품평
아기 100일선물로 구매하였어요.

사주고 얼마 안있다가 뒤집기를 해서 잘 못쓰려나 했는데 오히려 역방쿠랑 같이 놓으면 매달려 있는 장난감 손으로 잡으면서 잘 놀더라구요. 발장구로 연주는 잘 못하지만 손으로는 잘 가지고 놀아요. 가운데 거울도 달려있어서 누워서 놀다가 거울을 통해 제가 보이면 웃더라고요. 잠시나마 저를 찾지 않고 혼자 노는 시간을 만들어 줘서 좋아요.

2019.08.16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디럭스, 블루] 상품평
현재 생후 60일 !!
아직 자기가 발을 차는줄 모를때라서 재밌어 하지는 않지만!
주변이나 인터넷에서 정말 많이 들었던 국민템이라
고민하지않고 구매했답니다~~

오리지널보다는 모빌 움직일 수 있는 디럭스로 구매!

기대해봅니다〰️〰️〰️〰️〰️

2022.07.20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디럭스, 블루] 상품평
2개월된 아기를 키우고 있습니다.
육아용품에 욕심이 많아
이것저것 국민템을 많이 샀답다. 하하하
처음에는 발에 힘이 생긴 듯하여
올려놨다가 대성통곡을 해서 보류하고
다시 보여주니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다른 꼬꼬맘처럼 오랫동안 관찰을 하거나
놀지는 않지만 발이 움직임에 따라
소리가 남을 알았는지 제법 잘 움직인답니다!
국민템인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아기가 2개월 되었을 때>
거울을 보며 미소도 보이고
점점 피아노를 치는 횟수가 늘어뇨!
우리아이는 코끼리 소리를 좋아하더라구요!
맘마 먹고 소화한 후 컨디션 좋을 땐
30분은 ……중략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5위  
피셔프라이스 릴리프 수달 수면인형, 혼합색상
48,230원

피셔프라이스 릴리프 수달 수면인형, 혼합색상

  상품평  

2022.09.20 [피셔프라이스 릴리프 수달 수면인형, 혼합색상, 30.4 x 14.2 x 20.3 cm] 상품평
우선 털 달려 있어도 유아용품 전문 회사꺼라 안심되고..
소리는 가장 작게하면 놓으면 아기가 잠들었을때도 방해 안되는 정도에요
사실 잠투정 심하고 안아줘야만 자는 아가한테
수면에 도움이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좀 더 아가때 써봤으면 돟을것 같긴해요
이미 잠투정이 몸에 배어서 어지간한 아이템은 안통하네요
그래도 귀엽고 좋은것 같어요

2022.06.15 [피셔프라이스 릴리프 수달 수면인형, 혼합색상, 30.4 x 14.2 x 20.3 cm] 상품평
둘째 아기 수면유도할때 유튜브에서 백색소음 틀어주느라 폰못쓰는게 불편해 구매했어요~

스르륵 잠들길 바라고 샀는데
기대만큼의 효과는 없으나
그래도 나쁘진 않아요~

~~~~~~~~
한달이상 사용후 후기추가!
확실히 수면인형과 함께 재우면 더 수월하네요
수면인형+쪽쪽이 조합이면 더 빠르고요~~^^
애착인형 될거같아요
아기가 꼭 안고자요~
주위에도 추천할거에요ㅎㅎ

2022.03.01 [피셔프라이스 릴리프 수달 수면인형, 혼합색상, 30.4 x 14.2 x 20.3 cm] 상품평
이제 6개월 접어든 아기 입니다
잘때마다 잠투정이 심해서 조용한 음악에 애착인형에도 너무 울다가 잠들고ㅜㅜ정말 힘들엇어요
급한마음에 구매햇는데 ㅋㅋ
아기가 인형을 꼭 껴안고 음악이 나오니 스르르 저절로 잠이들었어요ㅎㅎ
꼭 추천드립니다

2022.08.21 [피셔프라이스 릴리프 수달 수면인형, 혼합색상, 30.4 x 14.2 x 20.3 cm] 상품평
세부조절버튼도 많구 숨쉬는것처럼 가슴이 올라왔다 내려가는게 참 귀엽네요

2022.05.25 [피셔프라이스 릴리프 수달 수면인형, 혼합색상, 30.4 x 14.2 x 20.3 cm] 상품평
수면애착인형틀어서옆에 놓았더니 이시간에 자네요 이시간에 잠자는거 처음보는데 신기하네요 잘자네요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6위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댄싱로봇 나무늘보, 혼합색상
53,600원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댄싱로봇 나무늘보, 혼합색상

  상품평  

2022.07.14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댄싱로봇 나무늘보, 혼합색상] 상품평
1. 디자인 ☆☆☆☆☆
나무늘보의 둥글둥글 귀여운 얼굴이 흔들흔들 ㅋ 너무 귀여워요.
조카 100일 선물로 샀는데 조카가 너무 좋아합니다.

특히 나무늘보 손 부분이 부드러운 소재라서 아이의 오감 발달에 좋네요.

2. 음악 및 불빛 ☆☆☆☆☆
음악도 경쾌하고, 불빛도 아이 눈에 자극적이지는 않으면서도, 관심을 끄는 불빛이라 아이가 잘 가지고 노네요. ㅎㅎ

다른 리뷰 처럼 음악이 좀 짧아서 아쉽네요. 다시 키면 되죠 뭐 ㅎㅎ

3. 배송 ☆☆☆☆☆
로켓 최고!!!

● 지금 까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 버튼 ✔️ ……중략

2022.09.02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댄싱로봇 나무늘보, 혼합색상] 상품평
집에 링키멀즈 2개가 있어서 할인하길래 나무늘보도 사봤어요
연동되서 같이 노래부르는게 너무 귀여워요
7개월아기보다 제가 더 좋아합니다ㅎㅎ
나무늘보는 목소리가 조금 특이한(?)거같아요ㅎㅎ
펭귄,고슴도치는 귀여운 목소리구요
다른 링키멀즈도 사고싶네요

2022.09.22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댄싱로봇 나무늘보, 혼합색상] 상품평
조카 첫돌 선물로 사서 선물해줬는데 너무너무 좋아해서 만족스럽네요~ 저희딸램도 곧 돌인데 똑같은거 사줄려구요~

2022.03.05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댄싱로봇 나무늘보, 혼합색상] 상품평
춤추는장난감 나무늘보!
너무편안한 인상이에요~~~~
일단 건전지들어있어서 좋아요ㅋㅋㅋ
개봉과동시에 틀어보기~~~~

전에 빗벨을 먼저 샀었거든요.
신나는 빗벨에비해
차분한 나무늘보에요.
빗벨은 같이 따라부르게되던데!!!!!
빗벨사기전에 늘보를 먼저살껄싶더라고요~~

그래도
점점친해지겠죠????

기대합니다~~~~~

2021.02.11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댄싱로봇 나무늘보, 혼합색상] 상품평
링키멀즈 시리즈중에 필수에요!! ㅎㅎ11개월 아기가 30분넘게 이거만 누르고 박수치고 있어요.
목소리는 살짝 소름끼치는데 듣다보면 적응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시리즈랑 같이 틀어놓으면 좀 나아요 ㅋㅋㅋ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7위  
피셔프라이스 댄스로봇 빗보, 혼합 색상
56,750원

피셔프라이스 댄스로봇 빗보, 혼합 색상

  상품평  

2017.08.03 [피셔프라이스 댄스로봇 빗보, 혼합 색상] 상품평
100일을 맞이하여 아기한테 새 장난감을 사 주었어요
불빛이 매우 화려해서 눈에 안좋을까 걱정이 되었지만
아기가 생각보다 잘 안쳐다봐욬ㅋ
좀 더 커야 잘 가지고 놀거같네요
디자인이나 나오는 음악 내구성 등은 마음에 듭니다

————

현재 아가 5개월이 넘었어요
무서워하길래 안보여쥬다가 오랜만에 틀어줫는데
울먹거리며 무서워해요 ㅋㅋ
권장연령이 9개월 이상이라는데 제가 너무일찍사준거같아요 ㅌㅋㅋ 오히려 제가 음악을 자꾸듣고싶을정도로 신나네요

——————

현재 아가 200일 이에요
얼마전부터 자기가 혼자 버튼을 누를만큼 친해졌고<br……중략

2017.10.14 [피셔프라이스 댄스로봇 빗보, 혼합 색상] 상품평
아기가 껴안고 놀더라고요.깜짝놀랬다는….
근데 귀잡고 집어던지더라고요..대체 좋다는건지 싫다는건지..
아직 조작법은 간단한데 흥미가 없는건지
제가 누르면 그때 반응을 보이내요
오른쪽 발등을 누르고 배부분이 빨개질때 원하는 소리를 내면 녹음되요
짧은시간이지만요
녹음된소리로 노래를 해줘요 웃기드라고요
왼쪽 발등은 그냥 노래하는거고요

장난감 청소하다가 놀랜게 배부분을 눌러도 소리가 나서 깜놀..아기깨는줄요
어쨌든 정말 특이한 로봇장난감이라 주문해보았어요
다들 있는것만 있어서 지루해하는것같아 주문했는데
그다지 반응은 시원치않지만 부모가 더 재밌어서 별5개……중략

2018.10.07 [피셔프라이스 댄스로봇 빗보, 혼합 색상] 상품평
아이가 무척좋아하는 장난감이에요
한글과 영어로 노래를 같이하네요
동작은크지않아 아이들이 무서워하지않고 볼수있을것같아요
불나오는곳은 불투명한창이라눈이 아플것같지는않아요
녹음기능이있으나 녹은후 나오는 노래는 그닥….
쓸모가없을것같아요
한글+영어 노래한곡 끝나면 다시 눌러줘야하는 번거러움이있지만
잘샀어요 놀러갈때 들고가면 아이들사이 인기짱이랍니다

2018.01.30 [피셔프라이스 댄스로봇 빗보, 혼합 색상] 상품평
아들이. 이렇게 즐겁게 노는건 처음입니다
완구 여러가지 사줬는대 통관심이 없드라구요.
노래하고 흔들흔들 춤까지 추니깐 아기 호기심을 자극해주서 그런지
넘 좋아 하는대요.
잘샀다했어요.
상품 확인 하려고 해보니깐 문제 없이 잘왔드라구요.
배터리까지 들어 있어서. 받자마자 그냥 사용 중이에요.
^^

2018.12.09 [피셔프라이스 댄스로봇 빗보, 혼합 색상] 상품평
최저가일때 평이 줗은편이라 샀는데

장난감이 워낙 다양하다보니
이걸 3만원 그 이상 주고 살만큼은 솔직히 모르겠어요.

우선 캐릭터 디자인이 제 취향이 아니라서ㅎㅎㅎㅎㅎㅎ
아이는 반짝이는 불빛에 시선은 고정되긴해요.
195일아기가 집중해서 보는 것 같아요.
근데 아직 가지고 놀기엔 조금 이르네요.

[단점]
•노래가 조금 짧아서 아쉬워요.
아기가 셀프로 누르고 놀지않으면
엄마 시간벌기 힘드네용ㅎㅎㅎㄹ
•불빛-다른 분들 말대로 빛이 아이한테 좋을지는 머르겠어요.

☆추가후기
한달 사용한 후기
지금 7갤인데 생각보다 큰……중략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8위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댄싱로봇 나무늘보, 혼합색상

53,600원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댄싱로봇 나무늘보, 혼합색상

  상품평  

2022.07.14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댄싱로봇 나무늘보, 혼합색상] 상품평
1. 디자인 ☆☆☆☆☆
나무늘보의 둥글둥글 귀여운 얼굴이 흔들흔들 ㅋ 너무 귀여워요.
조카 100일 선물로 샀는데 조카가 너무 좋아합니다.

특히 나무늘보 손 부분이 부드러운 소재라서 아이의 오감 발달에 좋네요.

2. 음악 및 불빛 ☆☆☆☆☆
음악도 경쾌하고, 불빛도 아이 눈에 자극적이지는 않으면서도, 관심을 끄는 불빛이라 아이가 잘 가지고 노네요. ㅎㅎ

다른 리뷰 처럼 음악이 좀 짧아서 아쉽네요. 다시 키면 되죠 뭐 ㅎㅎ

3. 배송 ☆☆☆☆☆
로켓 최고!!!

● 지금 까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 버튼 ✔️ ……중략

2022.09.02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댄싱로봇 나무늘보, 혼합색상] 상품평
집에 링키멀즈 2개가 있어서 할인하길래 나무늘보도 사봤어요
연동되서 같이 노래부르는게 너무 귀여워요
7개월아기보다 제가 더 좋아합니다ㅎㅎ
나무늘보는 목소리가 조금 특이한(?)거같아요ㅎㅎ
펭귄,고슴도치는 귀여운 목소리구요
다른 링키멀즈도 사고싶네요

2022.09.22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댄싱로봇 나무늘보, 혼합색상] 상품평
조카 첫돌 선물로 사서 선물해줬는데 너무너무 좋아해서 만족스럽네요~ 저희딸램도 곧 돌인데 똑같은거 사줄려구요~

2022.03.05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댄싱로봇 나무늘보, 혼합색상] 상품평
춤추는장난감 나무늘보!
너무편안한 인상이에요~~~~
일단 건전지들어있어서 좋아요ㅋㅋㅋ
개봉과동시에 틀어보기~~~~

전에 빗벨을 먼저 샀었거든요.
신나는 빗벨에비해
차분한 나무늘보에요.
빗벨은 같이 따라부르게되던데!!!!!
빗벨사기전에 늘보를 먼저살껄싶더라고요~~

그래도
점점친해지겠죠????

기대합니다~~~~~

2021.02.11 [피셔프라이스 링키멀즈 댄싱로봇 나무늘보, 혼합색상] 상품평
링키멀즈 시리즈중에 필수에요!! ㅎㅎ11개월 아기가 30분넘게 이거만 누르고 박수치고 있어요.
목소리는 살짝 소름끼치는데 듣다보면 적응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시리즈랑 같이 틀어놓으면 좀 나아요 ㅋㅋㅋ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9위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디럭스, 블루

62,100원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디럭스, 블루

  상품평  

2019.09.03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디럭스, 블루] 상품평
정말 최고에요
저희아기 70일 좀 넘었고 발길질 잘하는 활동적인 아가에요
등센서가 있어서 좀체 잘 안누워있으려고 해서 많이 힘들었어요

지인 아기가 체육관에서 잘 논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주문했어요, 3만원대 체육관과 고민했지만 이 제품은 36개월까지
사용가능하다고 해서 이왕 오래쓸거면 좋은거 사주자는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가격대에 상품 차이는 피아노 기능 차이인거 같아요
1,2,3단계 맞춰 노래만 나오게도 되고 피아노 모드로도 되고
영어로도 같이 나와서 나중에 아이크면서도 도움될것같아요

로켓배송으로 전날 밤 11시전에 시켜서 그다음날 바……중략

2019.07.21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디럭스, 블루] 상품평
워낙 발재간이 좋아서 너무 잘차고 좋네요
아직 달려있는 건 못갖고 놀지만 만족해요
다만, 매트가 너무 미끄러워서 발로 차다가
피아노랑 점점 멀어져 수시로 위치 다시잡아줘야하네요ㅎ

======10갤차 후기 추가=======
저걸 백일쯤 샀었는데 진정한 사용은 6갤이후,
특히 앉기시작한 이후인것 같아요.
보통 조금 쓰다가 처분하는것 같더라구요
근데 앉으려고 시도할때쯤, 피아노를 세워줬었는데
장난아니게 잘 가지고 놀아요. 가로지르는 봉 막 휘어지도록 장난감잡아 놀고요
타고넘고 매달리고, 앉아서 피아노치고, 부술듯이 치고ㅋㅋ장난감 다 물고뜯고 너덜너덜
보고있음 ……중략

2021.12.08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디럭스, 블루] 상품평
아기 100일선물로 구매하였어요.

사주고 얼마 안있다가 뒤집기를 해서 잘 못쓰려나 했는데 오히려 역방쿠랑 같이 놓으면 매달려 있는 장난감 손으로 잡으면서 잘 놀더라구요. 발장구로 연주는 잘 못하지만 손으로는 잘 가지고 놀아요. 가운데 거울도 달려있어서 누워서 놀다가 거울을 통해 제가 보이면 웃더라고요. 잠시나마 저를 찾지 않고 혼자 노는 시간을 만들어 줘서 좋아요.

2019.08.16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디럭스, 블루] 상품평
현재 생후 60일 !!
아직 자기가 발을 차는줄 모를때라서 재밌어 하지는 않지만!
주변이나 인터넷에서 정말 많이 들었던 국민템이라
고민하지않고 구매했답니다~~

오리지널보다는 모빌 움직일 수 있는 디럭스로 구매!

기대해봅니다〰️〰️〰️〰️〰️

2022.07.20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디럭스, 블루] 상품평
2개월된 아기를 키우고 있습니다.
육아용품에 욕심이 많아
이것저것 국민템을 많이 샀답다. 하하하
처음에는 발에 힘이 생긴 듯하여
올려놨다가 대성통곡을 해서 보류하고
다시 보여주니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다른 꼬꼬맘처럼 오랫동안 관찰을 하거나
놀지는 않지만 발이 움직임에 따라
소리가 남을 알았는지 제법 잘 움직인답니다!
국민템인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아기가 2개월 되었을 때>
거울을 보며 미소도 보이고
점점 피아노를 치는 횟수가 늘어뇨!
우리아이는 코끼리 소리를 좋아하더라구요!
맘마 먹고 소화한 후 컨디션 좋을 땐
30분은 ……중략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10위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혼합 색상

138,000원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혼합 색상

  상품평  

2020.02.28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혼합 색상] 상품평
저 정말 귀찮아서 상품평 안쓰는데 정말 남겨야 할것 같아 습니다.
교환만 네번하고 결국 반품 환불 요청했습니다.
부분 부분 검은 점 같은 이염, 상품에 스크레치,
누가 쓴것 같은 검은떼? 같은 부분
교환 요청하면서도 사유에 신경써달아고 코멘트 몇번 남겼으나 돌아오는 상품은 똑같았습니다.
물론 제품에 하자는 써보지 않아서 있는지에 대한 평가는 못쓰지만
외관상 상품이 너무 무성의하여서 도저히 쓰고 싶다는 생각이 안들어요
애기가 갖고 놀건데 너무 한것 같아요
금액이 싸면 저도 그냥 귀찮아서 교환 안하고 쓰겠는데
너무 별로예요
저는 그냥 대여해서 쓸래요
돈과 시간과 ……중략

2022.03.31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혼합 색상] 상품평
조립은 쉬웠는데 나사가 불량이라 들뜸이 있어요
조립하면서 어려움은 없었지만 드라이버가 왜 길어야하는지 조립하면서 이해가 갔어요
조립 전 소독약으로 소독 후 조립했어요~~!
조립하고도 한번 더 닦았네요 ㅎㅎ
현재 생후 6개월 17일(198일차) 아기 키우고 있어요~

현재 가지고 노는건 밑에 있는 공 그리고 강아지 그림을 만져보고 구경하네요 ~~

저는 두달 고민 후에 샀는데 잘 산 것 같아요
가격 떨어지라고 장바구니에 담아놨는데 안 떨어지네오 ㅠㅠ ㅋㅋㅋ

—————————————————————————
9개월 6일 (276일차 아기) 후기입니다……중략

2021.11.06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혼합 색상] 상품평
몇달간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들어올 때마다 가격 안 떨어졌나 확인했는데 할인 진짜 없네요. 12만원대가 최저인 듯..
결국 12로 떨어지자마자 결제해버렸네요.

뽑기운이 필요하다는 말에 걱정 많았고 조금이라도 하자가 있음 바로 반품할 생각에 조립 전에 요리조리 살펴봤는데 다행히 깨끗한 불량없는 정상제품이 왔습니다.

조립힘들다 길고 가는 드라이버 필요하다해서
드라이버, c형건전지 함께 구매했답니다.ㅋ
근데 너무 긴걸 샀네요. 별로 그닥 깊지 않은데용..
가늘기만하면 일반길이 ㅇㅋ입니다.드라이버 괜히샀어..ㅜ
오히려! 건전지 커버 나사가 글쎄 작은북 같은 조형물에 가려져<br……중략

2022.07.13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혼합 색상] 상품평
가격이 비싸서 중고로 알아보았는데,
중고제품들은 구성품이 부족해서 오래쓸거 생각하고 새상품으로 구매했어요.
아기가 8개월인데 아직 기거나 걷지 못해 문으로 지나가진 못 하지만, 노래 들으며 앉아서 도형이랑 공 만지며 즐겁게 노네요~

배송받고 다른 부분들은 괜찮았는데 한쪽 초록색 바닥 윗면과 아랫부분에 검정색 얼룩이 많이 있었어요.
교환 신청하려다가 바닥이라 안보이고… 윗부분은 초록색상이 진해 잘 눈에띄지 않아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이 부분이 좀 아쉬워서 별 하나 뺐어요ㅜㅜ

여자가 조립할 수 있긴하나 굉장한 손 힘이 필요했네요 ㅎㅎ

나중에 아기가 기거나 ……중략

2022.03.14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혼합 색상] 상품평
아기들이 사용하는 장난감인데 마감이 제대로 안되고, 일부는 파손된 제품이 왔네요. 일부 흠집은 그럭저럭 넘어갈 정도인데, 사용하다가 아기들 다치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나사로 연결해야 하는 부분은 구멍이 막혀있기도 하고, 제대로 조립이 안되어 붕 떠있게 되네요.

조립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그냥 사용해야하나,
아니면 해당 부분만 교체 가능한지 고민 되네요.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까탈구매단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