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형어항 추천 후기 리뷰 202209

원형어항 리뷰 및 후기를 인기 상품순으로 소개합니다.

2022년 09월에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가격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상품별 링크를 눌러 최근 가격을 확인하세요.

 

  1위  
글라스코 유리 볼 어항, 투명
15,030원

글라스코 유리 볼 어항, 투명

  상품평  

2022.08.16 [글라스코 유리 볼 어항, 투명, 중 (19 x 15 cm)] 상품평
구피와 식물을 함께 키우려고 구매했는데 유리에 기포는 조금 있지만 다행이 시야에 방해되는 곳은 아니라 미관상 상관없을것 같아요. 셋팅하고 보니 깔끔하니 사이즈도 딱 좋아요.

2021.04.26 [글라스코 유리 볼 어항, 투명, 중 (19 x 15 cm)] 상품평
로켓배송이라서 쿠팡맨이 들고와서그런가 어떻게 포장을 이렇게했는데 안깨지고 왔지?싶었는데ㅋㅋㅋㅋ일단 무사히 잘있었구여ㅋㅋㅋㅋㅋ중짜인데 저는 냐옹이 로봇물고기 수반으로 쓰려고샀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후기를 보니 다용도로 쓰시는분들이 참 많네요
일단 중짜로사기는잘한거같습니다…
실제로봐야 더 이뻐요..역시 동그란게더이쁩니다..싸게잘샀구용
오히려 고양이아들놈은 무섭다고 관심도없는데ㅋㅋㅋㅋㅋㅋ에휴ㅋㅋㅋㅋ제가
진짜 어항이라도 꾸리든 뭘하든ㅋㅋㅋㅋㅋㅋ써야겠네요ㅋㅋㅋ

2022.08.20 [글라스코 유리 볼 어항, 투명, 소 (16 x 12 cm)] 상품평
다0소에서 산 어항은 자꾸 깨져서
이 어항으로 시켰는데 아직 멀쩡히 잘 쓰고 있어용

2022.08.10 [글라스코 유리 볼 어항, 투명, 미니 (14 x 11 cm)] 상품평
지금 어항 안에 있는 생물한테는 거의 무슨 저택 수준이 지만
지금 너무 잘 돌아 다니고 있고 넘 좋아요

2022.07.17 [글라스코 유리 볼 어항, 투명, 소 (16 x 12 cm)] 상품평
행운목을 넣을 괜찬은거 없는지 찾던중 해당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해보니 괜찬네요 ㅎㅎ 다소 깊은감은 있지만 조경석을 사용하여
높이를 높여 사용하니 괜찬네요 ㅎㅎ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2위  
글라스코 수반, 투명(특), 1개
13,580원

글라스코 수반, 투명(특), 1개

  상품평  

2021.06.08 [글라스코 수반, 투명(특), 1개] 상품평
안녕하세요. 언제나 합리적인 소비 생활을
추구하고 있는 일반시민입니다. 본 리뷰는
제가 직접 구매 해 사용 후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과 생각을 토대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우리집 귀염둥이 다슬기들이 예뿐 아가들을
참 많이도 낳았어요. 이뿐이들이 아가들을 입에
자꾸 물고 간 혹 넘기는 아이들도 더러 있어 아가들과
분리 사육을 시켜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래저래 쿠팡을 찾아 보다 사이즈도 넉넉하고
가격대도 참 착한 이 제품을 발견!

바로 클릭하고 다음날 받아 얼른 이사 시켜 주었지요.
제질은 유리에 조금 얇은 듯 하지만 ……중략

2021.05.03 [글라스코 수반, 투명(중), 1개] 상품평
1. 고양이가 좋아하는 수반

2. 투명해서 고양이가 잘 먹어요.

3. 다만 고여 있는 물이기 때문에 사실 선호도가 그렇게 높지는 않아요.

4. 앞으로도 열심히 마시게 하려고 노력할게요.

5. 고양이는 음수량이 정말 중요하다고 해요.

6. 그래서 음수량을 높이려고 여러 가지 노력을 하고 있어요.

7. 고양이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볼게요!

8. 고양이는 인류로 부터 오랫동안 반려동물로 사랑받아 왔어요.

9. 실례로 고대 이집트의 벽화에는 고양이를 새 사냥에 이용하는 그림이 있는데요.

10. 고양이와 인간의 공생관계……중략

2018.12.25 [글라스코 수반, 투명(특), 1개] 상품평
유리용기에 든 다육이 몇점을
구입하다보니
앙증앙증 귀연 모습에
반하게 되고
그러다 좀더 큰 유리 수반에까지
자연 관심이 가게 되었네요

이리저리 찾아봐도
지름30정도 되는 큰수반은
잘 눈에 띄지않아
재입고 요청해놓고 기다려서
구입했네요

일반유리가 아닌듯
쉽게 깨질듯 얇지 않아서좋고
이리저리 들고 옮겨도
손자국이 잘 남지 않아요

넉넉한 크기가
어항용도는 물론
수경식물 키워도 좋을것같고
여러모로 활용도 좋을것같아요

저는 테라리움 용도로 쓰고 있는데
넘 예쁩니다

2022.04.27 [글라스코 수반, 투명(대), 1개] 상품평
디자인도 이쁘고 좋아요!!
너무 얇아서 깨질까봐 조심조심하긴하는데 어차피 올려놓고
자주 만지지 않으니 상관은 없을꺼 같지만 조심은 하는게
좋겠어요!!
딱 제가 찾던거에요 넓고 얇아서 마음에 듭니다

2021.04.05 [글라스코 수반, 투명(대), 1개] 상품평
1. 고양이가 좋아하는 수반

2. 투명해서 고양이가 잘 먹어요.

3. 다만 고여 있는 물이기 때문에 사실 선호도가 그렇게 높지는 않아요.

4. 앞으로도 열심히 마시게 하려고 노력할게요.

5. 고양이는 음수량이 정말 중요하다고 해요.

6. 그래서 음수량을 높이려고 여러 가지 노력을 하고 있어요.

7. 고양이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볼게요!

8. 고양이는 인류로 부터 오랫동안 반려동물로 사랑받아 왔어요.

9. 실례로 고대 이집트의 벽화에는 고양이를 새 사냥에 이용하는 그림이 있는데요.

10. 고양이와 인간의 공생관계……중략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3위  
잎새리빙 유리볼어항 볼25
12,500원

잎새리빙 유리볼어항 볼25

  상품평  

2021.06.16 [잎새리빙 볼30 어항, 최대지름 30cm x 높이 24cm] 상품평
녹색 털복숭이 우리 아이들이 점점 덩치가 커지고 새끼도 치고

둥둥 떠다니기도 하는데 수반이 너무 작았던지 요즘 잘

안떠다니더라고요.

처음에 집에 데려올땐 요거 3/2정도 사이즈 였는데

6개월만에 벌써 이만큼이나 자랐네요.

모스 키워보신분들이나 키우고 계신분들은 잘 아시리라 봅니다.

녹색 털복숭이들이 무럭 무럭 잘 자라는 모습을 보면 빙그레 하고

엄마 미소가 절로 나오거든요.

물만 가끔 갈아주는거라 키우기는 무척 쉽지만 이렇게 예뿌게

잘 자라주니 참 기특하기도 하고 귀엽고……중략

2020.07.29 [잎새리빙 볼30 어항, 최대지름 30cm x 높이 24cm] 상품평
●와~크네요
집베란다에 있던 자갈 엄청 갖다 깔았는데도 밑바닥이에요ㅋ
우선 포장상태에 기절핦뻔
던져도 안 깨질만 하게 종이가 거의 1달 폐품 수준으로 꽉꽉 채워 배송됬어요
첨엗 유리병아닌줄 알았네요 ~
포장도 얼마나 큰지!
여튼 넘 말짱하게 도착했고 30센티 감이 안왔는데 물고기 키우기 조을만한 크기에요

●집에 분에 키우던 스킨답서스가 오래되서 잔뿌리가 온줄기를 다덮어 나서 안이쁘게 덩쿨 쳣기도 하고 분갈이 해줘야하는 때라 분갈이 대신 줄기 다정리해서 수경재배로 바꾸려고 샀네요
생명인데 버리기도 맘 아프구 그래서ㅠ
여기다 다른 수경식물 좀사다 가치 넣고 키워야겠어……중략

2022.02.11 [잎새리빙 유리볼어항 볼25, 25 x 16 x 21 cm] 상품평
군더더기없이 깔끔합니다
구피2마리밖에 없어서 그냥 키울까하다가 열악한
상황에서도 새끼가 1마리 태어나서 바로구매했네요
3마리 살기 아주넉넉하구요
두께도 두꺼운편이라 만족합니다

2017.05.19 [잎새몰 원형 유리화병 꽃병 인테리어화병, 10] 상품평
가격이저렴해서구매했는데…가격만큼입니다유리두께가얇은편이예요깨질까봐조심조심다루었어요 5개중1개가 위부분연결부위에 날까롭게 손에찔리더라구요사진에는 잘 나오지않더라구요.이어지는부분손톱가는걸루 살살가랏습니다

2017.04.19 [잎새몰 원형 유리화병 꽃병 인테리어화병, 10] 상품평
2017.04.16일구매°19받음/업체배송♥₩1.900×3

❤구매동기❤사용후기❤추천.만족.재구매❤

안 녕 하 세 요.~

뮤쟈게 반 가 워 요^^

÷÷÷÷÷÷÷÷÷÷÷÷÷÷÷÷÷÷÷÷÷÷÷÷÷÷÷÷÷÷÷÷÷

특별히 사용은 아니지만

어항에 넣어줌 좋겠다해서 구입.

포장상태는 어마무시하게
신문지와 박스에 두둑히 ……
몬가하고 풀어보지만 유리볼 3개와
흙자갈 3k 박스는 대형,감탄 했습니다.
소홀 할 수도 있는 제품인데도
엄청난 신경을 써 주셔서 신뢰가 갑니다^^<br……중략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4위  
삼호유리 유리볼 테라리움 어항 수반 SHB2, 투명
13,990원

삼호유리 유리볼 테라리움 어항 수반 SHB2, 투명

  상품평  

2022.04.05 [삼호유리 유리볼 테라리움 어항 수반 SHB2, 투명, 25 x 19 cm] 상품평
배송은 로켓배송이라고 했는데.
어제 올꺼 오늘 왔어요
빨리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어항 유리부분에 올록볼록한 그런게 몇개
있는거외엔
ㅇㅣ쁘네요~

2022.06.07 [삼호유리 유리볼 테라리움 어항 수반 SHB2, 투명, 25 x 19 cm] 상품평
종이에 적어서 안에너었음하고 박스포장이완전 개날리
그런건정정했으면하내요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5위  
삼호유리 볼어항 SH B3, 투명
10,800원

삼호유리 볼어항 SH B3, 투명

  상품평  

2022.06.13 [삼호유리 볼어항 SH B3, 투명, 구멍 지름 13.5cm x 길이 15cm] 상품평
집에 요어항이 있어서 주문했어요.
다*소에서 5천원에 구매해서 잘쓰고있는데
여기껀 가격이 두배라 망설였는데 받아보니 다*소제품보다 두께가 두꺼워요~~
단단하구요
근데 별하나뺀거는 유리안에 기포가 많아요
마감부분도 매끈하지못한게 아쉬워요

큰수조랑 작은수조에도 열대어를 키워봤는데
요제품이 젤좋아요
청소도 편하고 유리라 그런지 물고기도 잘살아요
큰수조일때는 자주 씻어주지못하다보니 물고기를이 잘죽고 병도 잘걸렸는데
간편하게 키우기 넘 좋아요
구피가 새끼도 자주낳아 가족이 자꾸자꾸 늘어나네요♡
바라보는 즐거움♡보고만 있어도 좋아요

2022.05.22 [삼호유리 볼어항 SH B3, 투명, 구멍 지름 13.5cm x 길이 15cm] 상품평
쿠팡 볼어항 교환반품 많이했는데 이 회사제품 삼호유리인가?가 그나마 품질이 가장 나아요
두께도 어느정도 있어 다른 제품들보다 부담이 적고 무엇보다 주둥이 칼날같이 보내는 제품들과 달리 마감이 좋은편입니다 상대적으로

기포 수평안맞음은 가격이 저렴하니..거슬릴 정도 아니에요

꼼꼼하신분들께는 비추 저처럼 저렴히 무난히 사용하실분들께 추천

2021.10.09 [삼호유리 볼어항 SH B3, 투명, 구멍 지름 13.5cm x 길이 15cm] 상품평
미니연꽃 키우려고 주문했습니다
사이즈 딱 좋고 너무 무겁지도 않네요☺️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6위  
잎새몰 구피어항 미니수족관 어항세트 어항, 투명
15,000원

잎새몰 구피어항 미니수족관 어항세트 어항, 투명

  상품평  

2021.08.29 [잎새몰 구피어항 미니수족관 어항세트 어항, 볼20cm 어항세트+오색자갈, 투명] 상품평
우연히 집에오게된 구피로 인해 집장만이 시급
급주문했는데.. 유리가 꺼끌꺼끌 손을 베일거같아 문의글을 남겨놓으니 판매자님이 감사하게도 댓글을 주셨더라구요.
안전한 제품폐기를 부탁하셨고, 새제품으로 보내주셨네요.

그제품으로 구피들 잘 크고있네요.
새끼도 낳았구요.
구피가 점프도 한다기에 뚜껑있는걸 사야하나 싶었는데… 지금껏 점프하는 구피는 없었다..
다행이구요.
정수물로 4-5일에 한번씩 환수해주는데..
아주아주잘크고있답니다.
꽤나 잘 적응을 잘하는 물고기 같네요.
물잘갈아주고, 밥만잘주면 죽지않고 잘크네요.

2022.07.29 [잎새몰 구피어항 미니수족관 어항세트 어항, 볼20cm 어항세트+오색자갈, 투명] 상품평
싸이즈도 딱 맘에들고
책상위에서 보면서 일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2021.08.12 [잎새몰 구피어항 미니수족관 어항세트 어항, 볼20cm 어항세트+오색자갈, 투명] 상품평
우서 크기는 생각했던데로네요
돌맹이들 씻으니 회색물 계속 나오던데 뭐 그건 돌이니 그런가보다 하구요
저는 식물이랑 같이 키워보려고 일부러 여과기 없는 어항을 샀는데 돌이랑 인조화초? 들어서 구성품은 괜찮은거같아요
다만 아쉬운점은 입구부분이 마감처리 덜된듯 날카로워서 아이들 먹이주고 세척하고 할때 주의해야할듯요
이부분 신경써서 판매하신다면 좋은 상품될듯합니다

일회용 반찬통 뚜껑 잘라서 덮어주니 사이즈가 찰떡같이 딱 맞네요

2021.08.04 [잎새몰 구피어항 미니수족관 어항세트 어항, 볼20cm 어항세트+오색자갈, 투명] 상품평
어항세트 포장 단단히 박스안에 신문으로 고정시켜 잘 보내주셨어요 ~
잔잔한 자갈과 돌들은 여러번 세척해야됩니다(뿌연 물이 나오네요~ 뿌연 물 안나올때까지 깨끗히 세척하여 사용)
구피새끼 분리시켜놨는데 한마리가 그만 ~

2021.01.30 [잎새몰 구피어항 미니수족관 어항세트 어항, 볼20cm 어항세트+오색자갈, 투명] 상품평
안깨지게신문지엄청많이넣어서잘보내주셨드라구요 구피다섯마리정도키우기에 적당한 사이즈에요 자갈돌수초까지구성이넘알차고좋네요 마트가서구피넣어줬더니아주이뻐요 추천합니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7위  
삼호유리 볼형 유리어항, 혼합 색상
14,470원

삼호유리 볼형 유리어항, 혼합 색상

  상품평  

2019.09.08 [삼호유리 볼형 유리어항, 혼합 색상, 지름 19cm x 높이 15cm] 상품평
아담하고 튼튼해보이고 이쁘네요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8위  

글라스코 물결어항, 대 (24 x 18 cm)

19,500원

 글라스코 물결어항, 대 (24 x 18 cm)

  상품평  

2022.07.03 [글라스코 물결어항, 대 (24 x 18 cm)] 상품평
안녕하세요 ^^♡

어린 물고기를 여러 마리 시부모님께서 주셨어요.
다이소 가서 저렴한 플라스틱통 하나 사서 키우라고 하셨었는데, 유리어항이 더 좋을 듯 하여 검색을 했답니다.
이것 저것 더 많이 구비해서 하고프지만, 욕심만 앞서는거 같아서 어항으로 만족합니다.
아가들이 잘 커주길 바래요♡
넓은 어항으로 옮겨주니 좋아하는거 같아요.
잘 쓸게요! 감사합니다 ♡

2020.11.20 [글라스코 물결어항, 대 (24 x 18 cm)] 상품평
너무 가볍지 않고 적당히 좋아요.
좋아요 또 구매하려고했는데 품절이네요.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9위  

로라펫 복조리 어항 컬러 세트, 로즈 핑크

16,790원

 로라펫 복조리 어항 컬러 세트, 로즈 핑크

  상품평  

2021.06.07 [로라펫 복조리 어항 컬러 세트, 에버그린, 어항(D 180mm x H 165mm), 스톤 알갱이(3~7mm), 수초(W 50mm x D 40mm x H 50mm)] 상품평
제브라다니오 두 마리를 유치원에서 가져온 아이 덕분에 갑자기 어항을 사게 되었습니다 ㅋ 검색해보니 누리과정 필수코스였네요. 비닐팩에 담겨 온 물고기가 불쌍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깨지지 않고 부담없는 어항으로 이 제품 선택했어요.

로켓배송이니 슝 도착했고 플라스틱 어항이어도 깨지지않게 완충제로 잘 감싸져서 왔더라구요. 크기는 생각보다 컸는데 멸치만한 제브라다니오 두마리에겐 충분해보여요.

자갈을 7번쯤 문질러 씻었는데 물이 빠지는 건지 아닌 건지 하얀 바가지에 넣고 씻다보니까 시력의 착각으로 정확하진 않지만 걱정한 만큼 대놓고 녹색물이 죽죽 빠지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인조수초도 3……중략

2022.03.13 [로라펫 복조리 어항 컬러 세트, 라일락 바이올렛, 어항(D 180mm x H 165mm), 스톤 알갱이(3~7mm), 수초(W 50mm x D 40mm x H 50mm)] 상품평
구피 치어가 태어나서 새로 장만했는데 너무 이쁘네요 아직은 좀 작아서 보이는지 잘 모르겠지만요 ㅎㅎㅎ

2021.11.15 [로라펫 복조리 어항 컬러 세트, 사파이어 블루, 어항(D 180mm x H 165mm), 스톤 알갱이(3~7mm), 수초(W 50mm x D 40mm x H 50mm)] 상품평
아이들이 있어서 유리는 위험한데 .. 깨져도 위험하지 않고
구피 4마리 넣었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청소하기도 편할것 같아요~~^^

2021.10.21 [로라펫 복조리 어항 컬러 세트, 브릴리언트 옐로우, 어항(D 180mm x H 165mm), 스톤 알갱이(3~7mm), 수초(W 50mm x D 40mm x H 50mm)] 상품평
저는 어항말고 수경재배용으로 삿어요 개운죽키우기에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나중에 물고기도 몇마리넣어도 이쁘겟어요

2021.05.17 [로라펫 복조리 어항 컬러 세트, 브릴리언트 옐로우, 어항(D 180mm x H 165mm), 스톤 알갱이(3~7mm), 수초(W 50mm x D 40mm x H 50mm)] 상품평
노랑 돌에서 처음 물이 좀 빠지긴 했어요.
잘 씻어서 물 넣어 구피 입수 ㅎㅎㅎ
잘 키워볼게요~~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10위  

글라스코 수반, 투명(특), 1개

13,580원

 글라스코 수반, 투명(특), 1개

  상품평  

2021.05.03 [글라스코 수반, 투명(중), 1개] 상품평
1. 고양이가 좋아하는 수반

2. 투명해서 고양이가 잘 먹어요.

3. 다만 고여 있는 물이기 때문에 사실 선호도가 그렇게 높지는 않아요.

4. 앞으로도 열심히 마시게 하려고 노력할게요.

5. 고양이는 음수량이 정말 중요하다고 해요.

6. 그래서 음수량을 높이려고 여러 가지 노력을 하고 있어요.

7. 고양이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볼게요!

8. 고양이는 인류로 부터 오랫동안 반려동물로 사랑받아 왔어요.

9. 실례로 고대 이집트의 벽화에는 고양이를 새 사냥에 이용하는 그림이 있는데요.

10. 고양이와 인간의 공생관계……중략

2018.12.25 [글라스코 수반, 투명(특), 1개] 상품평
유리용기에 든 다육이 몇점을
구입하다보니
앙증앙증 귀연 모습에
반하게 되고
그러다 좀더 큰 유리 수반에까지
자연 관심이 가게 되었네요

이리저리 찾아봐도
지름30정도 되는 큰수반은
잘 눈에 띄지않아
재입고 요청해놓고 기다려서
구입했네요

일반유리가 아닌듯
쉽게 깨질듯 얇지 않아서좋고
이리저리 들고 옮겨도
손자국이 잘 남지 않아요

넉넉한 크기가
어항용도는 물론
수경식물 키워도 좋을것같고
여러모로 활용도 좋을것같아요

저는 테라리움 용도로 쓰고 있는데
넘 예쁩니다

2022.04.27 [글라스코 수반, 투명(대), 1개] 상품평
디자인도 이쁘고 좋아요!!
너무 얇아서 깨질까봐 조심조심하긴하는데 어차피 올려놓고
자주 만지지 않으니 상관은 없을꺼 같지만 조심은 하는게
좋겠어요!!
딱 제가 찾던거에요 넓고 얇아서 마음에 듭니다

2021.04.05 [글라스코 수반, 투명(대), 1개] 상품평
1. 고양이가 좋아하는 수반

2. 투명해서 고양이가 잘 먹어요.

3. 다만 고여 있는 물이기 때문에 사실 선호도가 그렇게 높지는 않아요.

4. 앞으로도 열심히 마시게 하려고 노력할게요.

5. 고양이는 음수량이 정말 중요하다고 해요.

6. 그래서 음수량을 높이려고 여러 가지 노력을 하고 있어요.

7. 고양이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볼게요!

8. 고양이는 인류로 부터 오랫동안 반려동물로 사랑받아 왔어요.

9. 실례로 고대 이집트의 벽화에는 고양이를 새 사냥에 이용하는 그림이 있는데요.

10. 고양이와 인간의 공생관계……중략

2021.06.23 [글라스코 수반, 투명(소), 2개] 상품평
■구매이유
제가 키우던 식물중에 유일하게 살아 남아준 행운목이ㅠㅠ
그 행운목이가 몸집을 키우려 해서 작은 곳을 벗어나 큰 수반으로 옮겨주기 위해 구매했어요.

■장단점
배송도 빠르게 왔고 유리상품이지만 흠집하나 없이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모양도 예쁘고 내부에 돌을 조금 깔고 배치해 놓으니 뿌듯!
하나만 필요한데 가격 때문에 2개를 구매하게 된게 흠이지만 식구를 한명 더 데려옴으로서 다시 만족 🙂

※총평
가격대비 좋은 상품입니다.
집안에 푸른색이 하나씩 생길 때마다 기분도 맑아져요.
행운목 등 식물 키우시는 분들은 꼭 구매 추천드려요.

  더 자세한 상품정보/상품평 보러가기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까탈구매단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